안양 이우형 “FC서울과 승강 PO? 샴페인 먼저 터트릴 생각 없어”
잠시 후 김천상무의 경기가 열린다. 일단은 1위에 다시 올랐다. 축하한다.
지금은 큰 의미는 없을 수도 있다. 잠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1위를 탈환했다는 건 그래도 고무적인 일이다. 안양이 오랜 만에 1위를 하는 거기 때문에 1위도 중요하지만 승점 3점을 따면서 중위권 팀과의 승점 차를 넓혀놓은 게 더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순위표를 보면 FC서울과 승강 플레이오프를 해야할 수도 있다. 이 장면을 벌써부터 상상하는 팬들도 많다.
너무 앞서간 거다. 그런 일이 일어나면 안 된다. 안양이 서울하고는 악연이지만 그래도 FC서울은 서울의 대표적인 프로팀이다. 박진섭 감독이 알아서 잘해서 승강 플레이오프까지는 오지 말았으면 한다. 여담이라는 걸 전제로 말씀드리겠다. 만약에 온다고 하면 좋은 경기를 해서 우리가 이겨야 한다. 하지만 일단은 서로 승강 플레이오프에서 만나는 일은 없어야 한다. 이왕이면 우리가 다이렉트로 K리그1에 올라가서 K리그1에서 만나는 게 좋을 것 같다.
알겠다.
혹시라도 제목에 “FC서울과 K리그1에서 붙고 싶다”고 쓰지 말아달라. 그러면 아직 우리가 우승한 것도 아니고 승격을 확정지은 것도 아닌데 감독이 샴페인을 먼저 터트린다고 욕 먹는다. 선수들도 가만히 있는데 감독이 너무 들떠있으면 욕을 먹는다.
https://www.sports-g.com/IuIjw
무명의덕 님의 최근 댓글
레플은 볼파크 아님 온라인밖에 없어요!z 2025 06.19 레플은 볼파크 아님 온라인밖에 없어요!z 2025 06.19 어센틱 꿈니폼 불가 레플 꿈돌이 유니폼 지참하셔야 가능합니다 2025 06.19 불가합니당 ㅜㅜ 대신 레플리카 유니폼이면 꿈돌이 아니더라도 가능해요 2025 06.19 20일부터 한다고 기사 뜬거 봤어요 2025 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