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하면 진짜 소가 옵니다" 김승연 회장, 한화 이글스에 한우 풀세트 쐈다!
10일 한화그
"회장님 사랑에 힘이 납니다"… 선수단 감사 인사
한화이글스 선수단은 김 회장의 격려에 깊은 감사를 전했다. 주장 채은성 선수는 "신구장 건립 지원부터 선수단 선물까지, 회장님의 애정 어린 관심과 지원에 늘 감사한 마음을 갖고 경기에 임하고 있다"며 "후반기에도 팬들과 회장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직관에 선물까지"… 김 회장의 '이글스 애정' 계속돼
김 회장의 한화이글스에 대한 애정은 오래전부터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지난해 9차례, 올 시즌에도 벌써 4차례 직접 야구장을 찾아 경기를 관람했다. 지난해에는 1군 선수 전원에게 이동식 스마트TV를 선물한 바 있으며, 이번 시즌 중에는 신축 구장 건립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한화이글스는 현재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후반기 성적에 따라 1999년 이후 26년 만의 우승이라는 대기록에 도전할 수 있을 전망이다.
대한민국 No.1 한화 이글스 팬카페 야구 커뮤니티, 갤러리 사이트입니다 한화야구 일정, 결과, 순위, 유니폼, 예매, 야구장 정보까지 이곳 커뮤니티에서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한화이글스 독수리 팬들과 따뜻한 이야기를 커뮤니티에서 나눠보세요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450/0000134971